핑크언니 in 日本

110801 - TBS <美男(イケメン)ですね> 파라다이스~!! ^^ + 리락쿠마 스토어

핑크언니♡ 2011. 8. 30. 11:59

미나상~~곤니치와~~!! ^^

어제도 그제도 키스마이들 땜에 너무 뒤숭숭해서 잠을 잘 못자고 있어요...ㅠㅠㅠㅠ

그래서 난 졸려...졸려...졸려...ㅋㅋㅋㅋㅋ

그래도 졸지말고 일단 여행후기를 좀 써볼까~~해요...ㅋㅋㅋ

 

도쿄에서 8월의 첫날을 맞이했어요~!!

8월 1일~!!

오늘부터는 콘서트도 없으니 뭔가 허전하면서도 한결 편안한 맘으로 여행...이 아니고 쇼핑...ㅋㅋ

 

아침에 일어나서 갑자기 콘첫날 앨범 예약하고 받은 포스터가 궁금해서 펴보기~ㅋ

첫번째 포스터~!!

키야아아~~~어쩜 이리들 하나같이 잘났을까나~~감탄!! 감탄!!! ㅎㅎㅎ

 

두번째 포스터 짜잔~!!

역시 롤러 신은게 멋지지요~!!! ^^

 

세번째 포스터...............짜잔~!!

어라??? 어라??? 어라???

좀아까 빨간 글씨 봤는데??? 또 빨간로고가 나왔네?? 어찌된거????

갑자기 핑크언니 大大大패닉에 빠져버렸지요...

그 망할놈의 직원인지 알바인지 하는 뇨자가 나에게 똑같은 포스터를 두개 준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놔 젠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란글씨.....................노란로고 포스터가 없어요...ㅠㅠㅠㅠㅠㅠ

야마노 뮤직에서 나와서 예약 받은건데...거기다 전화를 해야하나??

쟈니즈 쪽에 전화를 해야하나???

난 왜이걸 콘서트 다 끝나고 본거야...어제 아침에만 봤어도 회장가서 교환했을텐데...

진짜 너무 바보멍충이빵꾸똥꾸같은 짓을 해버린 스스로가 너무 원망스러웠어요...ㅠㅠㅠㅠ

그래도 뭐 아직 콘서트는 남아있으니 구할 방법이 없는것도 아니고...크흐흐

또 금방 쿨하게 잊고 폭풍화장 돌입~!!

 

중웹 언니들 사진...네네...젤 아래 저녀석이 없어요~~~

울 타이삐가 야사시이한 손짓으로 목덜미 쓰다듬고 있는 저 포스터...ㅠㅠㅠㅠ

그러나...손에 넣고자 하는건 무슨 수를 써서라도 넣는 핑크언니...

오사카콘 참전하는 옌님께 기어코 부탁...!!!

미저리같이 무슨 앨범인지...초회인지 통상인지 얘기도 안해주고 무조건 노란글씨~~ㅋㅋㅋ

노란로고 포스터인 앨범좀 사다주세요오오오오~~~라고 부탁드려서 겟또~!! ^^v

어제 옌님 만나서 초회B 싱글 받고 저 노란로고 포스터도 받아왔어요~~~!!!

정말 너무너무너무 감사해요오오~~ㅋㅋㅋㅋㅋㅋ

 

넷째날 오늘의 일정은...

TBS랑 도쿄역 리락쿠마 스토어 그리고 대망의 도쿄 디즈니씨~~★ ㅎㅎㅎ

촌스럽게 사진을 너무 많이 찍은지라...사진이 너무 미친듯 많아서...

두개로 나눠서 포스팅해야겠어요...;; ㅎㅎㅎ

TBS를 가기위해 노리카에 할라고 일단 하라주쿠 고고씽~

곧장 갈아타지 않고 또 쇼핑 삼천포로 빠져버린...ㅋㅋㅋ

내일도 마무리로 하라주쿠 올껀데 또 이러고 있는...;;;

 

어찌보면 좀 유치하고 평소에는 잘 쓸법하지 않은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은 "claire's"

이것저것 구경하다 깜놀한게...ㅋㅋㅋ

온갖 키스마크들 위에 붙어있는 저 종이~~ㅎㅎㅎ

"여름이다~!! 라이브다~!! 콘서트다~!!"라면서...

쟈니즈 라이브를 갈때는 담당색 굿즈를 사라고...ㅋㅋㅋㅋㅋ

그러면서 키스마이랑 아라시 콘서트 일정까지 친절히 홍보해주십니다~!!

정말 팬질하기 너무 쉬운 일본이죠?! ㅎㅎㅎ

 

이쪽면은 키스마이 코너예요~~!! 나에겐 완전 천국일세~~ㅋㅋㅋ

키스마크의 소품들이 정말 너무 많아...ㅠㅠㅠㅠㅠㅠ

다 쓸어오고 싶었지만...이성을 찾고 꼭 사고싶은거만 열씨미 골랐죠~~^^

다른쪽에는 주로 색깔별로 정리된 액세서리들이 있었구요...ㅋㅋ

키스마크 소품들 잔뜩 골라서 계산대로 갔더니...

점원언니가 "콘서트 잘 봤어요?!" 라고 대뜸 물어요...ㅋㅋㅋㅋㅋ

(내가 너무 딱 키스마크랑 롤러스케이트 이런거만 고른거지...ㅋㅋ)

언니 어제까지 키스마이 콘서트 한거 아시는 모양...ㅎㅎㅎ

그래서 재밌게 잘봤다고하며 결제를 위해 카드를 내밀었더니...

언니 깜놀하며 "외국분이시네요~~" ㅎㅎㅎ

서울에서 왔다니까 키스마이 콘서트땜에 온거냐고...

그렇다고 난 오로지 콘서트 보기위해 온거라고...하니 계속 놀라는 언니...ㅋㅋ

키스마이가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냐~~막 이것저것 폭풍 질문하시는...ㅋㅋ

아주 많~이 알려지진 않았다...라고 솔직히 말하는 핑크언니...ㅋㅋㅋ

이어지는 언니의 질문은...그럼 누가 젤 인기있냐고...

뭐 핑크언니의 당연한(?) 대답은 "아.라.시" ㅎㅎㅎㅎㅎ

그러니 언니는 마치 그 대답을 예상했다는 듯...얏빠리~~~쏘요네~~~백번말하고...ㅋ

언제까지 여행하냐...오늘은 어디가냐...점원 언니랑 한참 수다떨다가...

담에 또 올께요~~하고 바이바이~~ㅋㅋㅋ

 

점원언니와의 수다가 넘 길어졌어요...ㅋㅋㅋ

서둘러서 치요다센 타러 고고씽~~~

진구마에에키 아래 내려갔더니 어머...반가운 얼굴들이~~ㅋㅋㅋ

 

마사키도 데려와~~!!

마사키도 데려와~~!!

마사키도 데려와~~!!

ㅋㅋㅋㅋㅋ

 

TBS 도착~~~!! ^^

 

TBS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 쪽에 벌써 이케멘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

나 완전 밖에 나가기도 전부터 사진찍기 삼매경...ㅋㅋㅋㅋㅋ

 

벽에 완전 찰싹 붙어서 미친듯 사진찍기...ㅋㅋ

 

꺄아아~~~슈사마~~~!! ^^

 

어우웅...너무 멋져...ㅠㅠㅠㅠㅠㅠ

 

점~프 해서 한장만 뜯어오고 싶...;; ㅋㅋㅋㅋㅋ

 

 

여름이면 늘 방송국들이 이렇게 여름페스티벌을 하지요~~

TBS도 "나츠사카스2011 에가오노 토비라" 개최중입니다~!! ㅋㅋㅋ

 

TBS 마스코트랑 사진찍는 포토스팟~!!

 

<임금님의 브런치> 코너...ㅋㅋㅋ

히메사마 포토스튜디오땜에 빵터짐...ㅋㅋㅋ

꼬맹이들 아니고 아줌마들한테도 큰 인기가...ㅋㅋㅋㅋㅋㅋ

 

<코치카메> 부스입니다~~!!

드라마가 영화로도 되어서 한참 싱고군이 키스마이들이랑 방센 겹치게 나오셨었죠~ㅋㅋ

 

파출소 내부랑...의상도 전시~!!

 

 

모코미치군~~~좋아~~!! ^^

 

 

꺅~~~~드디어 <이케멘~>부스입니다~!! ^^

 

근데 <이케멘데스네> 부스는 다른 프로그램 부스처럼 뭔가 체험할 수 있는게 아니고

그냥 굿즈샵...-_-;;;;;

근데 그것도 물건이 다 없다고~~!!!!!! 에잇~~품절~품절~~!! ㅠㅠ

 

아...의상은 전시되어 있었지...히히~~^^

 

 

 

A.N.JELL 멤버들의 의상이 이렇게 전시되어 있어요~~

진짜 만지고 싶었지만...아니 들고 나오고 싶었지만...ㅋㅋㅋ 만지지 말래요~~ㅎㅎㅎ

 

후지시로 슈 사마의 의상~!! ^^

진짜루 타이삐가 입었던거겠죠?! ㅎㅎㅎ

 

렌과 유우키 의상~!!

 

 카츠라기 렌의 의상~!!

 

혼고 유우키의 의상~!!

 

 의상 옆에 놔둔 저 판넬들 너무 탐나요...ㅠㅠ

저런걸 팔란 말이다~~!!!!! -_-+

 

  

 꺄아아~~~미오 빠진 이거~!! 좋구나~~ㅋㅋㅋ

 

창고 문에 붙어있는 포스터도 좋아...ㅠㅠㅠㅠㅋ

 

 

 

 어흑...슈랑 렌꺼는 품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제 재입고 되냐니까 계획 없대...ㅠㅠㅠㅠㅠㅠ

사실 저런 캐리커쳐 어찌보면 좀 유치한데 괜히 품절이라니까 또 갖고싶은...ㅋㅋㅋ

 

핸드타올이랑 파우치...ㅋ

이거 말고도 글래스,머그,스티커 등등이 있었죠~~^^

이게 또 나름 멤버별 색깔이 나뉘어 있어서...ㅋㅋㅋ

평소대로라면 핑크색을 집어 들었겠지만...슈사마는 하늘색이랍니다~~ㅎㅎㅎ

 

가운데 티비에서는 키스마이 ♪Everybody Go PV랑 <이케멘~> 홍보영상 계~속 나옵니다...

 

 

굿즈사고...구경 다하고 나오면 출구쪽에 저렇게 스탬프 찍는 곳이...^^

프로그램 부스별로 스탬프 찍으라고 패스포트도 나눠주거든요~ㅋㅋ

스탬프는 뒤에 공개할께요~~!

 

크큭...가끔이지만 관심 출연진 나오면 재밌게 보는 <도쿄프렌드파크2>

 

<킨파치센세>

 

<츄보데스요!>는 아예 식당이로군요...ㅋ

 

TBS 건물안에는 뭐 없나 들어갔더니 방송 시간표...^^

 

목요일 10시는 <비밀의 아라시짱> ^^

 

금요일 10시는 <이케멘데스네> ^^

 

 

그리고 TBS 매거진 뒷부분에 맨날 나오는 드라마 출연진들의 그림...

울 A.N.JELL들이 그린 그림을 나마로 봤어요~~^^

타이삐 그림 실력이야 익히 알긴 아는데...저 정도도 훌륭~~하하하

저 빨간 하트도 얼마나 정성껏 그렸을까~~ㅋ

타마짱은 왠 풍경화...ㅋㅋㅋ 히카루는 그림 잘그리네요~~그림도 자기만큼 귀여워~ㅋㅋㅋ

 

아아~~~이거 갖고시포요오~~~ㅠㅠㅋ

 

<아사즈밧> 코너는 장터네 장터...ㅋㅋㅋ

 

아까 부스에 없던 슈사마 우치와가 혹시 있을까 싶어서 아랫쪽 TBS스토어로~!!

 

역시...슈사마 우치와는 없고...ㅠㅠ 여긴 심지어 핸드타올 하늘색 품절...

아까 없던 하늘색 글라스...여기는 있어서 겨우 겟또~~

아...................이 지겨운 굿즈 욕심...ㅋㅋㅋ

 

디즈니씨에 가려면 도쿄역에서 노리카에를 해야하는데....

도쿄역에는 캐릭터거리가 있어요~

리락쿠마, 스누피 등등 각종 캐릭터를 포함해서 온갖 방송사들 굿즈샵이 한곳에 총집합~!!

너무 천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전에 리뉴얼한 "리락쿠마 스토어"에 드디어 도착~!!! 얼마나 기다렸던가...ㅋ

 

너무너무 귀여운 리락이~~♡

저거를 통째로 들고오고 싶네요...ㅠㅠㅠㅠㅋㅋ

 

일단 리락쿠마 스토어에 들어가서는 들어서자마자 완전 정줄 놨지요~~~ㅠㅠㅠㅠ

정말 너무 귀여운거 많고...사야할것만 같은 것들이 천지~~ㅠㅠ

근데 돌아다니다가 이 새로나온 컬러별 티셔츠 리락이들 보고 완전 빵터짐...ㅋㅋㅋㅋㅋ

아니 아까 클레어즈에서도 그러더니...왜케 팬질하는 퐈슨이 가슴에 불을 지르는 굿즈들이 자꾸 등장하는지...ㅋㅋㅋ

리다의 파랑이 딱 없긴 하지만...어쨌든 아라시는 일단 오케이고...

주황이 없는게 좀 안타깝긴 하지만 키스마이도 구성이 가능한 저 리락이들...ㅋㅋㅋ

진짜 사라는거죠 저정도면...ㅋㅋㅋㅋㅋ

일단 핑크언니는...초록과 핑크가 둘다 가지고 싶었으나...

나의 더피들이 죄다 타이삐이므로...일단 초록만 샀어요...ㅎㅎㅎ

마사키 리락이 데리고 후쿠오카 갈꺼예욤~~!! ^^

 

 

사진으로 찍어놓으니 잘 비교가 안되지만...

아까 위에껀 작은 사이즈고 이건 그보다 좀 큰 사이즈~!!

 

참고 또 참아서 겨우 이정도에서 세이프~~ㅋㅋㅋ

 

바로 그 앞에는 닛테레야가 있었구요...

한참 24시간테레비 굿즈를 팔고 있었어요~~!!

 

 

 

 

꺅...그 옆에 TBS스토어에는 또 저렇게 타이삐가 컴온컴온~하고 있네요~~ㅋㅋ

 

꺄아아~~~밋군~~~밋군~~~^^

 

 어흑...ㅠㅠ 여기도 슈사마 우치와는 없을 뿐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계속 없다니까 더 갖고싶을 뿐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 

 

 테레아사샵에 갔더니 마사키 <바텐더> 굿즈가 아직 팔고 있네요~~^^

 

볼펜은 무지무지 널렸군요~^^;;

 

"디즈니씨" 나츠고패스를 끊어서 들어갈꺼라...아직 시간의 여유가 있어서...

도쿄역 안에 있는 도토루에가서 휴식~~^^

오늘은 밀가루 Day네요...ㅋㅋ 아침에도 빵먹고 나와서 아점으로 크레페 사먹고...

오후간식으로 또 빵...ㅎㅎㅎㅎㅎ

 

도토루 커피 맛나...왜 우리나라에선 망한걸까?! ㅠㅠㅠㅠ

ㅋㅋㅋ

그럼...디즈니씨 이야기는 다음편으로~~Go!! G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