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 in 日本

110802 - 또 바이바이...도쿄♡ㅠㅠㅠㅠ + 팔 끊어질뻔한 쇼핑샷...ㅋㅋ

핑크언니♡ 2011. 9. 2. 17:07

크큭~~왠일로 이틀연속 바로 여행후기...;;

한달안에는 써야지라는 생각과 자책을 가지고...ㅋㅋㅋ

 

드디어 마지막날 후기예요...ㅠㅠㅠㅠ

늘 마지막날 후기를 쓸때면 괜시리 덩달아 텐션이 다운되는...ㅠㅠㅠㅠ

 

늘그렇듯 마지막날은 아침일찍 부지런히 짐을 다 정리하고...

체크아웃을 일단 한 다음...호텔에 짐을 맡기고...

그러고 마무리 쇼핑을 나서지요~~ㅎㅎㅎ

늘 마무리 쇼핑장소는 하라주쿠인듯...ㅋ 하라주쿠 너무 좋아하는거 아니냐며~ㅎㅎ

 

KAMO샵 앞에 나데시코 재팬의 우승당시 사진이 완전 크게 붙어있어요~~~부럽...;;

 

마지막으로 또 뭐가 아쉬운지 파파샵에 다시 들러주신 핑크언니...ㅋ

엊그제는 "고라쿠도우"(200엔 파파샵)에는 안들러서...^^;;

오랜만에 갔더니 완전 싹~리모델링하고...엄청 깔끔해졌더라구요~~굿즈도 너무 정리 잘해놨고~~

우선...키스마이 요코아리 첫날 파파가 벌써 나와주셔서...ㅋ 몇장 질러주시고~

이케멘 파파샷도 안보던게 많아서 또 완전 정줄 놓고...ㅠㅠㅋ

그리고 내가 안가지고있는 키스마이들 굿즈를 또 호시탐탐...ㅋㅋㅋ

근데 정말 너무 비싸단 말이지~~~쳇~!! -_-+

 

비싼 키스마이들 굿즈를 사려면...뭔가를 팔아야 해결이 될텐데...라며...ㅋㅋㅋ

뒷쪽 쇼케이스로 가니 아라시 우치와가 완전 전부다 전시~!! ^o^

음..........내가 가진거 다 팔면...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몇번 왔다갔다 하겠는데요?! ㅎㅎㅎㅎㅎ

악마의 유혹이 마구 있지만...ㅋㅋㅋ

이쁜 마사키 우치와들...지금까지 끼고있던게 억울해서 절대 못팔듯...ㅋㅋㅋ

 

 

 

제대로 찍지는 못했는데...

암튼 나머지 멤버들 보다 리다의 우치와는 유독 가격이 비싸더라구요~~

사스가.....리다~~~!! ㅎㅎㅎ

 

파파샷 사진사고...옷가게 쭉 돌고...마지막 다이소&드럭샵 쇼핑까지 다 마친후...

"큐슈쟝가라"가서 내사랑 젠부이리 미소라멘 섭취~!! ^^

짭잘하니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ㅠㅋㅋ

 

무거운 짐과 무거운 몸을 이끌고 다시 슬슬 호텔쪽으로 와서...스타바에서 시간떼우기~

완전 밤비행기라서 시간이 많이 여유롭네요~~ㅎㅎ

아~~~가.기.싫.다....ㅠㅠㅠㅠㅠㅠㅠㅠ

 

스타바에서 놀다가 괜히 아까 다이소에서 구입한 도장이 궁금해짐...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성으로 파진 도장을 이렇게 그냥 팔기도 하는군요~~

사실 다이소 갈때마다 생각나면 보긴했었는데...품절일 때도 있고 까먹기도하고 그러다가

이번엔 생각난김에 아이바(相葉)와 후지(藤) 도장을 샀어요~!! ^^

藤ヶ谷는 없더라구요...ㅠㅠㅠㅠ 아~주 흔한 성아니면 없나봐요...ㅠㅠㅠㅠ

 

어디다 쓸라고 샀을까..............싶지만...그냥 이러고 막 찍고 놀아요~!! ^^

 

이젠 무거운 캐리어 낑낑 끌고...공항으로~~!!!

모노레일에서 창밖을 보이는 노을이 어찌나 슬프던지...ㅠㅠㅠㅠ

곧 올께~~곧곧곧~~~ㅠㅠㅠㅠ

 

여유롭게 공항 도착해서 캐리어 부치는데...이번엔 양호하네요~~ㅎㅎㅎㅎㅎ

역시 대행을 별로 안해서...ㅋㅋㅋㅋㅋ

 

하네다 국제선청사 바뀌고는 처음 가보는거라 면세점이랑 여기저기 막 구경하느라 신나고~ㅋ

이미 팔끊어지게 짐 많았지만 그래도 또 오미야게로 바나나빵이랑 나마쵸코 잔뜩 사고~ㅋㅋ

저거 진짜 큰 마대가방인데 콘서트 굿즈들이랑 더피들은 들고타려고 하다보니 또 한짐~ㅠㅠ

 

동전 처리한다고 키스마이 잡지 하나 사주고~~ㅋㅋ

 

그리하여 또 도쿄와 아쉬운 작별을 하고...서울에 무사도착했답니다~!! ^^

엄마가 핑크랑 데릴러 나왔다가 또 내 짐보고 기절...ㅋㅋㅋ

이번엔 양호한건데~~아~~작년 여름꺼를 못봐서 그렇구나~~ㅋㅋㅋㅋㅋ

 

밤에 캐리어 정리하면서 혼자 또 신나게 사진찍기에 들어갔어요~~ㅎㅎㅎ

매우 네일동 스러운 쇼핑샷~!! ^^

이건 면세점에서 산 것들~~ㅎㅎㅎ 왜케 무거운거만 산거야...ㅠㅠ

 

왜 난 향수를 두개나 샀을까요...ㅠㅠ무거워...ㅠㅠㅋ

 

향수병이 너무 귀여워서 좋아라하는 하라주쿠♥러버스~!!

이번에 산건 "MUSIC"

아...그러고보니 나 진짜 하라주쿠♥러버스 맞잖아~~ㅋㅋㅋ

하라주쿠 이번에도 젤마니 갔어~~ㅎㅎㅎㅎㅎ

이번에 또 한정으로 케이스가 바뀌어서 원래 MUSIC은 저렇게 펑키한 머리색은 아닌데~ㅋ

 

이건 기존에 나왔던 하라주쿠♥러버스 "G"

 

마크제이콥스의 데이지 ^^

기존에 쓰던거랑 뚜껑 꽃색깔도 다르고 향도 좀 더 상큼한...

원래 쓰던거도 반이상 남았는데...그게 더 잘맞는거 같기도 하고...ㅋㅋ

이거 125ml 언제 다쓸꺼야~~;; ㅎㅎㅎ

 

 

나갈때마다 안사면 괜히 손해보는거 같아서 사는 SK-2

일본에서 사는거보다 우리나라 면세점에서 이것저것 혜택받아서 사는게 젤루 싸요~!! ^^

 

면세점에서 젤 많이들 사는 크림...

로레알 2개짜리 세트인 수분크림이랑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ㅋㅋ

 

이건 약이랑 서프리랑 파스랑 등등...ㅋㅋㅋ

 

퍼펙트휩 이제 너무 지겨워서...ㅋㅋㅋ 비오레로 바꾸려구요~ㅋ

메이크 오토시라...더 색조 클렌징 잘될꺼 같아서~~ㅎㅎ

왼쪽에 퍼펙트오일은 새로나왔는지 테레비에서 칸지야 시호리가 CM하는거 너무 많이봐서...

DHC랑 슈에무라만 쓰다가 이것도 함 바꿔보기~!! ^^

 

다이소 & 드럭샵 쇼핑거리들~!!

 

아직도 이렇게 유치한거 사는데 손이 절로 가요...ㅋㅋㅋ

어디 다치면 붙일까나~~~;;

 

아가들 모자날라가지 말라고 옷에 집어주는 클립 스트랩

 

귀마개~ㅋㅋ 그냥 케이스가 이뻐서...ㅋㅋㅋ

 

스탠드 거울 넘 이쁘죠?! ^^ 미니마우스 넘 좋아요~~ㅠㅠ

 

 

사라사라 파우더 시트

 

어린이 칫솔

 

내가 사랑하는 젓가락...ㅋㅋ

핑크언니 젓가락 모아요...ㅋㅋㅋ 아니 모은다기보다 집에서도 저런거만 써요~~^^

 

이건 왜샀게~~요?! ㅋㅋㅋ

 

핑크색 스팽글...ㅋㅋㅋㅋㅋ

아직도 더피에게 입힐 타이삐 옷에 대한 미련을 못버려서...ㅋ

 

1월에 후쿠오카갈 준비해야죠~~ㅋㅋㅋ

마사키에게 뭐라고 말할까나~~~ㅋㅋㅋ

 

진짜 팬질하기 너무 쉬운 일본...ㅋㅋㅋ

저렇게 글씨 그냥 붙이기만 하면 되게 스티커로 나오다니...

우치와 만들기도 엄청 쉽죠?! ^^

 

키라키라 반짝이 시트지~~!! ^^

 

비오레 사라사라 파우더 시트

 

돌리윙크 츠케마~!! ^^

한정으로 츠케마 위에 아래에다가...츠케마 케이스까지 들어있어요~ㅋㅋ

 

우리나라에 시타 츠케마가 잘 없어서...^^

 

츠케마 글루~!!  ^^

 

이거 좀 신기해서 사봤는데~~잘 할수 있을지 몰겠어요~ㅋㅋ

염색하고 한달쯤 있으면 머리에 푸링이 막 생기기 시작하잖아요~

모근부분 푸링에 뿌리면서 염색부분이랑 경계를 없애는 스프레이~!!

나 츠바사 언니꺼만 계속 사고있네...ㅋㅋ

 

미스트 브리치~

 

으흠...5번은 해야겠는데...은근 번거롭구만~~;;

 

분명 하라주쿠♥러버스 향수 하나샀는데 케이스가 두개라 뭔가~했는데...

이렇게 재밌는걸 프레젠또로 줬어요~ㅋㅋㅋ

 

참으로 오랜만입니다...색칠공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있던애랑 다르면서도 특이하게 어떻게 해볼까 고민중이예요~~ㅋㅋㅋ

 

눈이랑 입술은 스티커로...ㅋ

 

 

이건 예시인가?! ㅎㅎㅎ

암튼 나만의 G를 완성하게되면 또 포스팅할께요~~ㅋㅋ

 

짐정리 다하고...지갑에서 영수증 정리도 하고...

마지막으로 너무 행복한 추억 가득한 티켓을 쓰담쓰담하며...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아니...짧았지만 엄청 알찼던 이번 도쿄여행도 마무리~~!! ^^

 

늘 갔다오면 한참 후유증에 시달리지만...

또 다음을 기약하고 기대하면서 그 힘(?)으로 열씨미 일을 하는거죠~~ㅋㅋㅋ

날마다 뭔가 새로운 소식 빵빵 터뜨려서...

당장이라도 튀어가고 싶게 만드는 키스마이들 때문에 맨날 징징거리는 핑크언니...

아마 당분간은 얌전히 있다가...1월에 마사키 만나러갈꺼 같아요~~^^

음...또 몰라요 근데...

오늘 밋군&미얏찌 <이케멘~> 부타이 소식이 떠서...ㅋㅋㅋㅋㅋ

그럼...전 이만 퇴근하고 이따 부타이 소식 포스팅으로...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