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 in 日本

110731 - 시부야 파미쿠라 & 키스마이 데뷔콘 오라스 ^^ (※스압 주의...ㅋㅋ)

핑크언니♡ 2011. 8. 26. 01:15

여러분~~~곰방와~~!! ^^

또 잊혀질때쯤 다시 하나 꺼내는 여행후기입니다...ㅋㅋㅋ

 

셋째날 아침이 밝았습니다~!!

일단 씻고...선크림만 바르고 호텔 로비 내려가서 쥬스 한잔만 마시고...

콘비니 쇼핑...ㅋㅋㅋ

이것 저것 먹을것 잔뜩 사가지고 왔지요~~흐흐

 

이 당고...진짜 가격대비 완전 대박대박대박 맛있었는데...ㅠㅠㅠㅠ

어쩜 콘비니 당고가 이렇게 맛날수가 있을까~~막 감탄하면서 먹기...!!

돌아오는날 꼭 왕창 쓸어올테다~!!! 라고 맘을 먹었죠...저 순간엔...ㅋㅋㅋ

(그러나 정작 오던날엔 가방이 또 너무 무겁고 짐이 겁나 많은 관계로 결국 포기...ㅠㅠ)

 

우리나라에도 초큼 비슷한 빵이 있긴하죠~계란찜 뭐시기였는데...ㅋㅋ

근데 이건 진짜 모찌모찌 너무 맛나요...ㅠㅠㅠㅠ

 

당고 먹으면서 또 찍어주기...ㅋㅋ

정말 윤기 좔좔이죠?! 많이 달지도 않고...쫀쫀...ㅠㅠㅠㅠ 아~~침나와~~ㅠㅠㅠㅠㅎㅎ

 

ㅋㅋㅋ <이이토모> 한주간 정리하는 시간이네요~~

그래서 울 키스마이들 나왔던거 또 보여주시고~~!! 꺄아아~~~이렇게라도 나마로 보니 완전 좋아~!!

테레비틀면 애들이 나오는 이곳이 정말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ㅋ

 

ㅋㅋㅋㅋㅋㅋㅋ 모노마네 대장 니카짱~!! ^^

저 모노마네 콘서트 내내 했었음...ㅋㅋㅋ

이이토모...타키채널...콘서트 3회...나 너무 많이 보고있네...외우겠어~~ㅋㅋㅋ

 

테레비에 찍힌 시간...;; 10시 32분...ㅋㅋㅋ

저 시간까지 테레비보고 놀고 있다니~~빨리 시부야로 출발~~!!! ㅋㅋㅋ

 

오늘 낮시간은 시부야 쇼핑시간이예요~~^^

시부야에 가면 꼭꼭꼭 가야하는 곳이 있죠?! ㅋㅋㅋ

바로 쟈니즈 파미쿠라~~!!!

오랜만에 오는거라 또 찍어야할 사진이 산더미로 예상되며...

더불어 스압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꺄아아~~이케멘들이 있어요~~!! ^^

젤 먼저 <이케멘데스네> 포스터로 달려가 사진찍기~!!

 

이쁜 내 타이삐♥...그리고 메시지+사인

 

타마랑 히카루 ^^

 

아라시 포스터 코너~!! ^^

 

DOME+ DVD나온거 기념으로 메시지...^^

 

ㅎㅎㅎ 울 마사키 이름이 아주 지렁이 기어가네...;; ㅋㅋ

 

 쇼짱의 <신의 카르테> 포스터도 당연히 있네요~~!! ㅎㅎ

 

따뜻한 작품이예요...꼭 극장에서 봐주세요~!!

- 사쿠라이 쇼

 

 니노밍의 <GANTZ>

 

<GANTZ-PERFECT ANSWER>

여긴 사인은 없었네요...

 

리다의 <괴물군> 영화 포스터도 나왔지만 여기도 사인은 없음..;; ㅎ

 

오모나...울 스케 아이스크림 선전했군요~~!! 먹어볼껄~~ㅋㅋㅋ

 

점프 아가들 DVD 발매기념 포스터...^^

10명이라...사인이 한가득이네요~~ㅋ

 

NYC의 "유메타마고" 싱글 발매 기념 포스터~!!

치이...사이코오~~귀엽...!!! ㅎㅎㅎ

 

역시 이쁜 스케는 위에 메시지 한가득 썼어요...ㅠㅠㅋ

 

반대쪽에 가면 쇼케이스 안에 사진집이나 CD들이 있지요~!!

울 키스마이들 사진집 나오고 나서 내가 파미쿠라를 첨오는구나...ㅋㅋㅋ

 

꺄아아~~혼모노다~~라며 미친듯 사진찍기...!! ㅎㅎㅎ

사실 이치고가 자세히 찍어 보내줘서 봤는데 뭘 또이리 찍는지...ㅋㅋㅋㅋㅋ

 

 

 

 

 

 

 

 

 

람군들 최근 발매된 CD, DVD들...

 

나 또 아직 비닐도 안뜯은채 일단 사긴 산 마사키 부타이 DVD~

파일을 컴퓨터로 보는거 말고...빨리 DVD 코드프리해서 큰 TV로 봐야지~!!!

 

스맙 센빠이들 코너~!!

 

다시 포스터 좀 찍어주기...ㅋ

귀여운 테고마스 라이브 DVD가 나왔었죠~!! 또 콘서트도 하고...

어째 뉴스는 감감무소식이고 테고마스만 활발하네요~~;;

그나저나 저 코끼리 그림 뭐야~~ㅋㅋㅋㅋㅋ

 

ㅋㅋㅋ 저 삐군 위에 있는 사인 누구야?!

마...맛스?? ㅎㅎㅎㅎㅎㅎㅎ

 

어머나...삐군은 글씨도 완전 멋지잖아?! 캇테네~완전 멋져...뭔가 멋지다...ㅋㅋ

 

울 캇툰이들은 어째 사인이 없는거...ㅠㅠㅠㅠ

 

포스터가 윗쪽에 있으면 조명이랑 가까워서 사진찍기 너무 힘듬...ㅠㅠ

 

에이또들 포스터도 여러개 있었어요~!! ^^

 

꺅~~~내가 사랑하는 금쿠라~~!! ^^

 

금쿠라가 요즘은 울트라맨이 되었어...ㅠㅠ

다시 한번 해줘요~~~금쿠라~~~ㅠㅠㅋㅋㅋ

 

이번 플레이존...츠바사형님이랑 쥬니어들이 출연했지요~!!

후미토...다리 괜찮나 모르겠네~~ㅠㅠ

 

울 키스마이들중 네명이 단체로 출연했던 <타키자와가부키>

 

ㅎㅎㅎㅎㅎ 이건 킴쏘를 위해 찍어온 사진~!!

킴쏘오~~~카자마 슌스케 살아있어~~~!! ㅋㅋㅋㅋㅋ

 

이젠 다 품절이라 살수 없는 쥬니어들 쁘띠앨범 스트랩~!!

이렇게 다 모아져있는거 보니까 괜히 욕심남...다른 유닛도 살껄 그랬나?! ㅋㅋㅋ

 

1년째 내 핸폰에 달려있는 키스마이 쁘띠앨범...ㅋ

 

멤버별로 나온건 키스마이들 뿐이었는데...역시 그것도 다 살껄 그랬나...;; ㅋㅋ

 

 담당님꺼나 잘 챙기자...;; ㅎㅎㅎ

 

사진 신나게 찍다가 이제 파미쿠라 나오려는데 문앞쪽에 보니까 드라마 퀴즈가 붙어있네요~

맨날 넷에서만 보다가 이렇게 보니 또 눈이 가요~눈이 가~ㅋㅋㅋ

 

<이케멘데스네> 문제입니다~!! ㅋㅋㅋ

너무 쉽잖아요오~~!!! ㅎㅎㅎ

 

파마쿠라에서 나와서 타워레코드로 고고씽~!!

<쇼넨타치>DVD 살까말까 하다가 HMV에서 뒤늦게 주문했더니...

이것들이 한참 뜸들이다가 더이상 못구한다고 연락와서...ㅠㅠㅠㅠ

근데 다행이 타워레코드에 있어서 무사히 겟또~!! ^^v

 

람군들 10번째 앨범 홍보가 대단하죠?! ^^

 

멤버별 솔로곡 소개까지 아주 자세히~!!

 

멤버별로 영화나 드라마 DVD도 소개해주고 있어요~!!

 

레코드샵에 가면 어딜가나 쟈니즈 코너는 이렇게 따로 있답니다~!! ^^

 

타워레코드에서 <쇼넨타치> 무사히 겟또하고...마루이에서 스타킹이랑 손수건 좀 쇼핑하고~

그리고 내사랑 스시 먹으러 고고씽~~~!!! 완전 텐션 아게포요~~~↖(^o^)↗ ㅋㅋㅋ

 

 야키게소(구운 오징어 다리)

 

 엔가와(광어뱃살)

 

 내가 젤루 사랑하는 두가지...특히 우니...우니...우니...ㅠㅠㅠㅠ

 

 우니(성게알)

너무 크리미해서 진짜 눈물나게 맛있어요...ㅠㅠㅠㅠㅎㅎ

 

 네기토로(파+참치뱃살) 

 

  

야키엔가와(구운 광어뱃살)

 

호타테(가리비)

 

어랏?? 뭔가 두종류 안찍었네...

아..아부리사몬(구운 연어)이랑 타마고(계란말이) ^^

이렇게 완전 배찢어지게 실컷 먹고...2000엔 정도 나왔는데...

50%할인 품목들이 있어서 가격도 완전 착하게 먹고 나왔어요...ㅠㅠㅠㅠ

진짜 사랑해 스탠딩 스시~ "우오가시니혼이치" ㅎㅎㅎ

 

 요코아리 갈라고 역으로 가면서 또 밝은 낮에 한장 찍어주기...ㅋㅋㅋ

엊그제는 밤에 찍었으니까~~ㅋㅋㅋ

 

 

 정말 카메라를 넣을 시간이 없어요...여기저기 람군들이 어찌나 자주 등장하시는지...ㅋㅋㅋ

 

그렇게 실컷 시부야 아소비를 마치고 요코아리로 고고씽~!! ^^

정말 너무 재미있고 뜻깊었던 키스마이♥요코아리 오라스 공연을 보았답니다~~

오라스날 티켓은 일찌감치 J티켓 인터내셔널로 신청을 해뒀어요...

음...신청하면 다 주는거 같았어요...인터내셔널 신청해서 떨어진 사람은 없는듯...ㅋㅋ

뭐 근데 붙여주는건 당연할지 몰라도 자리가 어디일지 몰라서 정말 너무너무 불안했거든요~

근데 나 티켓받고 완전 기절초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센터석은 아니었지만...아니 어찌보면 센터석보다 훨~~~~~~씬 좋은 아리나 완전 앞...ㅠㅠ

그것도 관계자석쪽이라 아놔 정말 완전 예상치 못하게 득템거리 한가득이었어요...!!!

우선 자리는...내가 간절히 바랬던 A블럭~!! ㅠㅠㅠㅠ

그리고 앞에 5열 빠지고 6열부터 시작되는 럭키 블럭~!!!

그래서 난 4번째줄일 뿐이고...내 앞은 왜또 오야코석이라 아무도 안일어나시고...ㅋㅋㅋ

우리줄은 티켓들고 좌석 찾아 들어오면서 다들 벌써 반 미친 텐션...ㅋㅋㅋ

(참고로 우리쪽에 인터내셔널 티켓을 많이 줬는지 대륙언니들이 내 양옆에 잔뜩...ㅋ) 

아...지금 생각해봐도 키스마이들을 콘서트에서 그렇게 또 가까이서 볼수가 있을까 싶은게...

꼭 꿈을 꾸고온것 같기도 하고...ㅋㅋㅋ

너무 가까이서 보니까...마치 지금 내가 DVD를 보는건지 혼모노를 보는건지...ㅋㅋㅋㅋㅋ

어흑...ㅠㅠㅠㅠ 이거 쓰면서 또 생각하니 애들 보고싶어 폭풍눙무리~~~ㅠㅠㅠㅠ

더보기

일단 자리부터 살짝 공개하고 얘기를 시작해 볼까해요~ㅋㅋㅋ

하나미치 무지 가깝죠?? 핸폰으로 몰래찍어서 이정도지 실제로 보면 백배는 가까워요...ㅠㅠ

애들 모공도 셀 기세...ㅋㅋㅋ

그래서 덕분에 밋군과 미얏찌 땀도 맞아봤어요...하하하하하 ^o^

타이삐 땀이었으면 쓰읍~핥았을텐데...라고 말하면 너무 변녀?! ㅎㅎㅎㅎ

암튼...인터내셔널이라고 좀 신경써준건지 아님 그냥 우연히 자리가 좋았던건진 모르겠지만...

앞에 오야코석이라 일어서있는 팬들로는 우리줄이 1열이고...

우리 왼쪽은 멤버들 가족,친구들 앉는 관계자석이라

멤버들, 쥬니어들이 와서 엄청 장난도 잘치고 이쁜짓 많이하고...

평소라면 절대 볼수없는 재밌는 모습들을 많이 봐버렸어요...ㅋㅋㅋㅋㅋ

 

콘서트 시작하기전 들어가서 준비하고 앉아있는데...

왼쪽에 어떤 아저씨 한명이 눈에 들어옵니다~

이상하네...분명 누구랑 닮았는데...누구지?? 누구지??

옆에 엄청 엘레강스한 아줌마는 부인이겠지??...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그 옆에 꽤 머리를 밝게 염색한 어떤 남자아이가 보입니다...

어랏??? 5분여만 있음 콘서트 시작인데...

센가가 왜 저기 앉아있는거죠????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가 동생이었나봐요...완전 똑같이 생김~~ㅋㅋㅋㅋㅋ

내 옆에 대륙언니들도 막 그쪽 보면서 야단난리법석이시고...

아이폰 꺼내서 몰래 사진들 찍으시고...;;

사실 나도 쫌 찍고 싶었으나...갤S님 배터리 다되서 카메라 거부하시고...ㅠㅠ

암튼 신기했어요...멤버의 가족을 넘 가까이서 봐서...ㅋㅋㅋ

콘서트 보는 내내 계속 시선이 가고 신경쓰이더라구요~~ㅋㅋㅋ

그 바로 뒷쪽엔 센가 절친들이 대거 단체로 와서...

그들의 장난스러운 센가 응원에 또 완전 이쪽 팬들은 빵터지고...

센가도 우리 앞에 와가지고는 웃겨가지고 웃음 참느라 어쩔줄을 모르고...ㅋㅋㅋ

어쨌든 재밌었어요...콘서트 만큼이나...ㅋㅋㅋ

 

다시 콘서트 얘기로 좀 돌아가서...팬서비스 자랑질을 좀하자면...ㅋ

이제 키스마이 팬질 그만둬도 여한이 없을만큼...

멤버들 전원이 정말 너무너무 팬서비스 잘해줬구요...

내가 정말 너무 인상깊게 깜놀해던건...

미얏찌가 롤러 신고서 내앞쪽 하나미치에서 몇바퀴 막 턴하는데

땀이 진짜 사방팔방 막튀었다는거...ㅋㅋㅋ

그리고 밋군은 정말 팬서비스가 뭔지 아는 사람...ㅋㅋㅋ

우리 앞에 와서 일부러 막머리 흔들어서 땀털기...ㅋㅋㅋㅋㅋ

오사카에서도 나 들었다놨다 하더니...오늘은 이런걸 또 맛보게 해주네~~ㅋㅋㅋ

에또...누구부터 얘기해야하나...ㅋㅋㅋ

왓타는 역시 시크남...분명 눈 완전 마주쳐서 한참 계속 눈싸움해도

절대 끝까지 쳐다봐주긴 하면서 웃진 않아...시크남...시크남...ㅋㅋㅋ

그리고 바이바이하고 휘리릭~가버림...ㅋㅋㅋ

타마는요...뭐 애교가 작렬이죠...타마가 워낙 팬들이랑 잘놀거든요~~

바이바이 잘해주고...귀여운 표정 막짓고 가주구요...

니카짱은 내 나게츄 우치와에 이찌방 반응 잘해주는 사람...ㅋㅋㅋ

오라스에서도 나게츄 해줬어요...아리가또오~~^^

그리고...켄삐...센가는...가족들과 친구들 때문에 우리쪽으로 왔을땐

일부러 그쪽 잘 안쳐다볼라고 막 웃음 참으면서 우리쪽에 더 오바로 팬서비스~ㅋ

센가한테는 이것저것 팬서도 많이 받았찌만 젤 마지막 앵콜때 총쏘기 Bang~도 받았어요...ㅋㅋ

그리고 마지막 꽁꽁 아껴둔 내 타이삐♥

콘서트 중에도 아이컨택 꼬박꼬박 해주고...바이바이도 해주고...

근데...타마 <이케멘~>수록 끝나고 나온 앵콜때...타이삐가 절 쓰러뜨렸어요...

안그래도 하나미치랑 내자리랑 가까워서 애들 가까이 올때마다 좀 부담스럽고...

계속 앞에와서 서있으면 진짜 눈싸움 끝까지 하기도 민망하고 그랬는데...

타이삐가 글쎄...마지막 앵콜때 그 하나미치도 내려와서...내 앞쪽 난간을 붙들고 올라왔지 뭐예요~ㅠㅠ

난간 붙잡고 위로 올라오는거 있죠?! 그거그거~~~ㅠㅠㅠㅠ

아놔 진짜 갑자기 너무 놀래서 진짜 의자에 주저 앉을뻔했긔~

앞쪽 옆블럭 언니들 미친듯 뛰어나가서 타이삐 난간 붙잡은 손 만지시고...-_-+ㅠㅠㅠㅠ

나도 튀어나가 만지고 싶었으나...내 옆에 언니들과 나는 모두 너무 놀래서 얼음되고...

다리 힘풀려서 주저앉고 쌩난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흥분해서 얘기를 빼먹었네요...

요코아리 오라스때...<이케멘데스네> 마지막회 콘서트 장면 수록이 있었어요...

그러니까...오라스 공연을 온 사람들은 모두 <이케멘~>엑스트라가 된거죠~~^^

나도 나오려나?? 하하하하하 DVD 사야겠다아~~ㅋㅋㅋㅋㅋ

색다른 경험을 해서 재미도 있었지만...

그거땜에 오라스인데도 앵콜을 2곡 밖에 안해서 좀 뾰루퉁~했었던게 사실...

근데 또 너무 착한 키스마이들....

타마 혼자 찍는거였는데도 무대에 나와서 막 팬들 격려해주고...ㅋ

난 드라마고...엑스트라고...뭐 다필요없고...

애들이 사복입고 나와서 무대에 서있는 것만으로도 너무 좋아서 기절할 지경~ㅋ

드라마 수록이 총 4컷이었는데...

은근 시간 걸렸구요...앉았다 일어났다 엑스트라들도 꽤 피곤했답니다...ㅋㅋㅋ

드라마 수록이 무사히 다끝나고...

다시 키스마이들 전부 나와서 고맙다고 인사하고...잘가라하는데...

팬들이 막 안가겠다고 더하자고 찡찡거리니까...

밋군...너네 진짜 힘들지도 않냐고...자긴 힘들다고...ㅋㅋㅋ

또 연장자 티내시고...연장자 티낸다고 츳코미 당하시고...ㅋㅋㅋ

그렇게해서...그 뒤로 앵콜 3곡 추가~~!! ^^

이번 콘서트 세트리스트에 빠져있었던 ♪Kis-My-Calling! 이랑...

 ♪Everybody Go 또하고...

진짜 마지막은... ♪Good-bye, Thank you

(이 마지막 앵콜은 전부 다들 사복입고 나와서...ㅋ

타이삐는 청바지에 지갑까지 달고 나왔지롱~~^^)

 

어흑...진짜 굿바이고...진짜 쌩큐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만나면 만날수록 더 애정이 깊어지는걸 뼈저리게 느껴요...

옛날 캇툰 백할때부터 애들은 이뻐했지만...

캇툰이랑 아라시 백할때 쥬니어 우치와 들고오는 팬들 영~별로라 그냥 그랬는데...

어느덧 내가 캇툰콘에 타이삐 우치와 들고 백인 애들만 목빠져라 쳐다보고 있고...ㅋㅋㅋ

급기야 이제 쥬니어인 애들 만나러 계속 다니고...ㅋㅋㅋ

그러던 중 애들 데뷔도 시키고...ㅋㅋㅋㅋㅋ

음...뭔가 파란만장 보람찬 팬질 같아요...ㅋㅋㅋ

애들 데뷔콘도 잘 봤으니 첫 도쿄돔콘까지 잘봐야 뭔가 마무리가 잘 되는건데...

아쉽기 그지없지만...

앞으로 팬질 길~~~~~~~~~~~게 하려면 참을땐 참을줄도 알아야죠...ㅋ

길~~~~~게 봐야하니까...^^

키스마이들의 꿈이었던 자기들만의 도쿄돔콘...!!!

분명 아주 잘해낼꺼예요~~^^

信じるよね...!!! ♡

信じることがすべてだから...^^

頑張って~!!!

ㅋㅋㅋ 뭐 좀 대단해보이죠?!

J티켓 인터내셔널로 모시코미하고 받은 서포트카드...ㅋㅋㅋㅋㅋ

뭐 어쩌라고 주는거야 이건...ㅋㅋㅋㅋㅋ

 

 호텔돌아오니 거의 12시...들어오자마자 테레비 켜고...

일욜이라 <Going!>에 카메 나오니까 본.방.사.수~!! ^^

 

 이쁜 내새끼~~~안녕~~~!! (^o^)/ ㅎㅎㅎ

 

오늘은 <Going!>에 캇툰이들이 단체로 나와서 라이브 무대까지~!!

뭔가 득템한 이 기분...ㅋㅋㅋㅋㅋ

 

씻고 나와서 오늘의 쇼핑거리들 점검...ㅋㅋ

못구할까봐 너무 가슴졸였던 <쇼넨타치> DVD

부타이 직접 봤는데 왜 내용은 가물가물?! ㅎㅎㅎㅎㅎ

역시...망원경으로 타이삐만 뚫어져라 쫓아다닌 부작용이죠...;; ㅋㅋㅋ

 

 마루이에서 쇼핑한 것들~!! ^^

 

 10부 레깅스 ^^

 

 이건 그냥 블랙 스타킹인데...ORB 로고가 크게 바꼈네요...^^

아직 안뜯어봐서 이쁠지 어떨지...;; ㅋ

 

 아...이건 선물이라 뜯어서 찍질 않았네요...;; 동생 여친 선물...ㅋ

 

 루루기네스 핸드타올

 

ㅋㅋㅋ 핑크색에 호피코트가 있어서 그냥 샀어요...그냥...자동으로...ㅋㅋㅋ

 

 돈키호테 갔다가 완전 네일코너에서 빠져나오질 못한 핑크언니...ㅠㅠㅠㅠ

정말 참고 또 참아서 딱 2개만 샀어요...

근데 이쁜 팁이 너무너무너무 많아서 정말 정신줄 놨음...ㅠㅠ

담에 가면 정말 10개 사올꺼임~!! ㅋㅋㅋㅋㅋ

 

민트색과 핑크색이 너무 귀엽죠?! ^^

 

물론 그냥 손톱에도 직접 할수 있지만...귀찮아서...ㅋㅋㅋ

 

 리본이 너무 귀여워서 안살수가 없었어요...^^

 

젤로 꽃 만들어 올리는거 하고싶다고 맨날 노래를 불렀는데...

젤은 UV램프도 있어야하고 귀찮은게 한두가지가 아니라...

이런 꽃으로라도 대리만족~!! ^^;;

 

짜잔~~!!!

한국 돌아오자마자 붙였는데...생각했던것보다 훨~~~씬 이쁘고 맘에 완전 쏙듬~!!

그리고 더 중요한건...

나 이거 붙인지 3주 됐는데 아직 안떨어지고 있다는거...;; ㅋㅋㅋ

네일 글루 너무 초강력으로 산건가?? ㅎㅎㅎㅎㅎ

평소에도 늘 네일을 기르는 편이라 그런지 생활의 불편함도 위화감도 전~혀 없고...완전 내 손톱 느낌...ㅋ

담에 저 리본도 붙이고 또 포스팅 할께요~!! ^^

 

아아~~~이번 포스팅 진짜 스크롤 압박 장난 아닐듯...;;; 그...그쵸?! ^^;; ㅋㅋㅋ

이제 이틀 남았다아아아~~~

쟈~~~마따네~~~바이바이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