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 in 日本

110803 - 미나상~~타다이마~~!! ^^

핑크언니♡ 2011. 8. 3. 19:56

 

여러부우우운~~~타다이마~~!! ^^

핑크언니 서울에 무사히 컴백했어요~~ㅋ

역시 이번에도 행복했던...꿈같았던 시간들을 아주 잘 보내고 왔어요~~!!

자세한 여행후기는 또 정신좀 차리고 잘 써볼게요~~

(일단 기본적으로는 빨리 하고 싶지만 언제 다 할런지...^^;;)

스마트폰을 그닥 스마트하게 이용하지 않아서 실시간 후기 따위는 쓰지도 못했네요~

저...나름 바빴거든요...쇼핑하느라?!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또 밀린 포스팅 거리들 정리 좀 하고...

찍어온 사진들 정리도 좀 하고...

대행 배송 준비도 좀 하고...

또 부지런히 고고씽 할께요~~예예~~

암튼 무사 귀국 보고를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