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20103 - 핑크언니's 새해 첫 속닥속닥~!! ^^ (꺄아~아라시 티켓이 왔어요~!! 크큭~)

핑크언니♡ 2012. 1. 3. 11:53

 

미나상~~~오하요-고자이마스~~!! ^^

다시한번 아케오메~~입니다~!! ㅋㅋㅋ

새해 첫 속닥속닥 1월 1일에 하려 했으나...

이번엔 뭐 정말 휴일도 전혀 없고...정말 크리스마스 연말 기분 제~로~였어요...ㅋㅋㅋ

 

2012년 새해...

블로그 놀러오시는 모든 분들...다 건강하시고~

흑룡처럼 쭉쭉 원하는대로 뻗어나가는 한해 되시길 바래요~!!

그리고...

아라시도...키스마이도...핑크언니도 잘 부탁드립니다~!! (^^)(__)(^^) ㅋㅋ

 

그건 그렇고...본론으로 들어가서...ㅋㅋㅋ

핑크언니가 이제 마사키 만나러 가는게 딱 D-11이예요~~!!

지난달 22일에 티켓은 지정 배송하겠다고 미리 파미 메일이 와서

일단 한국에서 티켓 받아가지고 갈수 있겠구나...하고 안심은 하고 있었는데...

이치고짱 지인님께서 계속 연락두절...ㅠㅠㅠㅠ

우리 완전 ㄸ줄타들어가고...ㅠㅠㅠㅠ

그러던 29일 목욜...!!

점심먹고 들어와서 룰루랄라 놀고있는데 이치고짱한테 전화가~~~쿠쿵~~!!

우리 티켓이 도착했다는 거예요~~~꺄아아아~~~~~↖(^o^)↗

료상~~보냈으면 메일이라도 한통 주시지~~

우리 막 이자식...소리까지 하면서 씹고있었는데...ㅠㅠㅋㅋㅋㅋ

암튼 나 완전 사무실에서 너무 크게 소리질러서...동료들 뭔일 난줄 아시고...ㅋㅋㅋ

자리는...자리는...자리는...??????

3층만 아니면돼~~~~~라는 이기주의자 핑크언니...ㅋㅋㅋ

 

어흑...정말 그동안 몇년간 묵묵히(?) 아라시 팬질 해온걸 이번에 그래도 제대로 보상받는건가요?!

정가로 이렇게 훌륭한 자리를 주시다니...ㅠㅠㅠㅠ

아리나까지는 바라지도 않았으니까...스탠드 하단쪽이면 너무 감사하겠다 했는데...

9통로면 딱 백스테쪽이고...게다가 딱 원했던 스탠드 하단...ㅠㅠㅠㅠㅠㅠ

옴마야~~진짜 울 마사키♥ 나마로 보는게 이게 얼마만인거야~~ㅠㅠㅠㅠ

람군들~~~백스테 와서...그리고 토롯코 타고 지나가다 꼭 콕콕콕~찍어주세요오~~!!! ^^ ㅎㅎ

 

김 이치고 사마...ㅋㅋㅋㅋㅋ

부러워여~~~티켓에 이름 확 박히셨네요~~코팅해서 타임캡슐에 넣읍시다~~!! ㅋㅋㅋㅋㅋ

진짜루 넘넘넘 아리가또오오~~이치고사마~~싸랑해요~~!! ^o^

 

 

+

그리고 여기서 부터는 정말 인생극장 한편 찍어도 될만한...

극적이고 감동스러운 한편의 기적과 같은 드라마가~~!!! ㅋㅋㅋㅋㅋ

 

콘서트 의상 준비도 완료 했겠다~

티켓도 받았겠다~

맨날 인터넷으로 면세점 쇼핑 달리던 우리...ㅋㅋㅋ

지난 금욜 역시나 급 면세점에 뭐 색상 좀 확인하러 철푸덕짱이랑 둘이 고고씽~

마사키 만나러 갈때까지는 다이어트 상태 on이므로...

지하에 가서 샐러드 간단히 먹어주고...면세점 가서 놀다가~

카페에 자리 잡고 본격적으로 수다 떨려는 순간...

철푸덕짱이 갑자기 나에게 고백할게 있다며...날 긴장하게 만들었어요~~;;

나니?? 나니?? 나니?? 난데?? 난데?? 난데??

 

음...사실 확정된건 아니었지만...

티켓 당선 발표 나고...오라스 15일 티켓 2장이 구해졌었어요...

우린 3명인데 2장이라...그리고 철푸덕짱 지인분이 결정을 내리셔야할 이런저런 문제들이 겹쳐서

그냥 그 티켓은 잊고 있었는데...

양도를 해주셔도 이런저런 복잡한 문제들이 있었던거죠...ㅠㅠ

그래서 속병나게 혼자 끙끙 고민했던 철푸덕짱에게 지인 언니분께서 완전 대박 새해 선물을...ㅠㅠㅠㅠ

저희에게 오라스 티켓 3장을 그냥 몽땅 양도해주셨어요~~~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어흑 너무 감사해요~~ㅠㅠㅠㅠ 정말 언니는 분명 천사~~!!!

그리고 그런 천사를 지인으로 두고 있는 철푸덕짱은 더 천사~~!! ㅋㅋㅋ

일단 첫날 공연을 좋은 자리에서 보니까

그저 양도해 주셨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기뻐서 자리도 안보고 완전 울면서 좋아했는데...

철푸덕짱이 티켓사진 보여줘서 나 또 기절...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진짜 100줄은 울어야해요~~ㅠㅠㅠㅠ

 

보이시나요?!

아.리.나.!!!

 

드..

디..

어..

핑크언니가 아리나에서 아라시를 만나요~~ㅠㅠㅠㅠ

아리나 왕자님들~~기대하겠어요~~!! ㅋㅋㅋㅋㅋ

정말 아직도 이게 꿈이야 생시야~~싶어요~!!

처음엔 당선된거 자체만으로도 너무 꿈같았고...

티켓 받고서는 자리가 또 좋아서 계속 표정관리 못하고 실실거리고~

거기에 플러스~

"ARASHI LIVE TOUR Beautiful World" 전체를 마무리하는

오라스의 오라스 젤 마지막 공연까지 보게되었고...

그걸 또 아리나에서 보게되다니...ㅠㅠㅠㅠ

이제 팬질 그만해도 여한이 없다는.....은 아니고....(완전 우소~!!우소~!!! ㅎㅎㅎ)

아마 가까이서 보고와서 더 미친듯 팬질에 열올리겠죠~~ㅋㅋㅋ

 

정말 다시한번...

이런 엄청난 선물을 준 이치고짱, 철푸덕짱에게 감사를...ㅠㅠㅠㅠ

지인 잘 둔 덕분에 이런 호강을 다 해보네요~~

더 열씨미 아라시...마사키...아끼고 사랑할께요~~!! ^^ ㅋㅋㅋ

 

+

아...잡담하나 추가...

어제 헤이세이점프 아가들 요코아리 콘에서 아시아투어 결정 발표를 했지요~

내한콘은 6.23~24로 결정되었어요~!!

드디어 울 스케~히카루짱~다이짱을 한쿡에서 보네요~!!

키스마이들 내한도 예정되어 있으니...

올핸 정말 콘서트 풍년이네요~~ㅋㅋㅋ

근데 진짜 키스마이들은 언제올꺼니~~~두근두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