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112XX - 귀한 선물 정말 고맙습니다~~^^ (부르마님께서 보내주신 siRo님 아라시 달력 & 다이어리)

핑크언니♡ 2012. 1. 12. 16:50

여러부우우운~~~곤니치와~~!! ^^

초특급 정신없이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있는 핑크언니입니다!! ㅋㅋ

개인적으로도 D-2라 이것저것 몹시 바쁜데...

업무적으로도 왜케 은근 정신없이 바쁜지...

근데 바빠도 기분은 좋아죽죠~~이제 낼만 나오면 난 후쿠오카로 고고씽할꺼니까~~후훗~^^

 

아...또 외장하드를 뒤적이다 보니...

아직 마무리짓지 못한 2011년 사진들이 있어서 우선 그것부터 좀...^^;; ㅋ

 

이 선물보따리 넘넘넘 귀엽죠?! ^^

아카짱인 조카들이 있어서~~클스마스 선물 줄려고 겟또~!!

 

보들보들 곰인형을 한마리씩 담아서 산타이모 했어요~~ㅋㅋㅋ

 

직장에 클스마스라고 훈훈하게 막 선물 주는 그런 분들이 있어요~~ㅋㅋㅋㅋㅋ

이 비싼 딘앤델루카 쵸코렛을 주시다니~~크아아~~완전 캄사합니닷~!!

 

카푸치노 아몬드랑 쵸코 토피 아몬드...그리고 내가 니가테한 민트...ㅋㅋㅋ

 

 

정말 진심 한알도 남 안주고 혼자 드립했음...;;;;

다이어트 스트레스를 이걸로 풀었습니닷~!! ㅎㅎㅎ

진심 너무너무너무 맛있어~~ㅠㅠㅠㅠ

근데 내 돈주고 사먹긴 좀...;; ㅎㅎㅎ

 

이건 정말 너무 이름 그대로 오리지날 민트라...ㅋㅋㅋㅋㅋ

민트 잘 못먹는 핑크언니 옆자리 샘꺼 하나 뺏어먹고 바로 뱉음...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녀석은 민트 좋아하는 츄츄에게로 고고씽~~ㅋ

 

클스마스날 산타 이모했더니 저도 선물 받았어요~~ㅋ

이러지 않아도 되는데 마마님들~~ㅋㅋㅋ

 

언냐~~고마워~~~눈에 날마다 이쁘게 잘 칠하고 댕기고 있어~ㅋㅋ

 

남색이랑 청록색 이뿌다~~^^

 

 

"안나수이"는 그냥 저 까만 케이스만 봐도 뭔가 러블리 러블리~~

딱 저런거 좋아하는 핑크언니는 가끔 안나수이에 몹시 버닝하는 시기가 찾아오곤 해요~~ㅋ

근데 요즘이 딱 그시기인듯...ㅋㅋㅋ 면세점에서 겁나게 질렀...;; ㅎㅎㅎ

쌍둥이 마마인 친구가 선물로 준 이쁜 핑크색 메니큐어~^^

케이스도 너무 이쁘구...어쩜 저렇게 귀여운 디자인을 할 생각을 했을까요?! 진짜 천재야~~!

색깔도 이쁘고 향기도 좋고~~ㅋ

자갸~~이쁘게 잘쓸께~~!! 쌩유쌩유~~~^^

 

 

연말 어느날...ㅋ

씐나게 놀다 늦게 귀가했는데 책상에 또 이런 택배 박스가~~

꺄아아~~저에게 늘 무한 정성 선물을 보내주시는 부르마님께서 또 뭘 보내주셨어요...ㅠㅠ

어흑...저 이렇게 맨날 받기만해도 되는걸까요?! 이히~~^^;;

 

오오~~뭐가 또 이렇게 한가득 일까요~~~(^o^)

 

쵸코렛 귀신 핑크언니에게 이런 최고의 선물을 주시다니...ㅋㅋㅋ

안그래도 다이어트 한다고 막 빵, 과자...이런거 끊었더니 넘 우울했는데~

그리고 워낙 스닉커즈를 젤루 좋아해서...저 땅콩과 캬라멜의 절묘한 코라보~~ㅋㅋㅋ

음...일단 마사키 만나러 갈때까지 다이어트 모드이기는 하나...

이건 냐금냐금 먹고 있어요..벌써 반이상 복용 완료...;; ㅎㅎㅎㅎㅎ (다이어트 하는거 맞냐고~~)

 

내가 너무 호피...키스마크...핑크...초록...에 집착해서

주변인들도 강하게 물들어가고 있는것 같아요~~ㅋㅋ

또 뭔가 득템거리 찾으신 부르마님~~!! ^^

 

뭘까~~요?! 두근두근~~ㅋㅋㅋ

 

오오오오~~~핑크호피 꽃장식~!!!

 

너무너무너무 이뻐요~~^^

진짜루 딱 내스톼~일~~~!!! ㅎㅎㅎ

 

최근에 데려온 키라키라 골드호피 가방에 바로 장착~!! ^^

완죤~~~잘어울리는거~~~!!! 그쵸!? ㅋㅋㅋ

 

정말...하데하기 그지없군요~~ㅋㅋㅋㅋㅋ

 

선물마다 정성가득 메시지도 잔뜩 써주시고...ㅠㅠ

 

근래 시로님 블로그에 방문을 못해서...그냥 얘기만 들었었어요~

올해는 달력 아니고 다이어리도 나왔다고~!!

이녀석이 바로 그녀석~~뉴 멤버 다이어리~~!! ^^

 

로고도...글씨도...다 귀엽~~!! ^^

 

 

다꾸 스티커도 있어요~~센스 만점~!!

 

오호~~뭐 딱히 일코할 생각은 전혀 없지만...

이건 일코가 가능한 겉표지인걸요?! ㅋㅋㅋ

 

어이쿠~~이거 원 심장 떨려서 다이어리 쓰겠어요?! ㅎㅎㅎ

사진을 다 찍진 않았지만...

멤버별로...그리고 커플로...단체로...이런 이쁜 사진 한가득~!! ^^

 

 

올해도 몹시 완소 사진들로만 꽉꽉 채워져 있을꺼예요~~

전혀 사전정보가 없어서 몹시 도키도키한 상태로 오픈~!! ^^

 

올해도 멤버별 스티커가 있군요~!! ^^

마사키촹~사진 너무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준군꺼도 재밌는 사진 많아요~~ㅋㅋ

 

아라레짱이랑 니노마리오도 있군요~~^^

 

ㅎㅎㅎ 카이부츠군 눈꺼풀에 눈 그린거...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쇼짱도 하나같이 웃긴 사진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번 스티커는 진짜 하나같이 아까워서 못쓰겠어요~~^^

 

자자~~~이제 본론(?)으로 들어가 볼까요?!

이쁜 아라시 달력~~!! 한장한장 완전 이~~뻐~~!!

 

자기 생일이 있는 달에는 꼭 그 멤버를 센스있게 챙겨주시는 디자인 구성~!! ^^

 

 

1/25은 쇼느님 생신~!! ^^

베이비 쇼짱 완전 가와이이이~~~~

 

 

 

이분들이 CM을 워낙 종류별로 꿰차고 있어서...ㅋ

우리 발렌타인데이에는 준군의 메이지 쵸코를 주고받아보아요~~!! ㅎㅎㅎ

 

아이구~~~아이구~~~아이구~~~~이뻐라~~~ㅠㅠㅠㅠㅠㅠ

정말 사와야카~~~~!!!!! ㅋㅋㅋ

사무실 공사한다고 눈에 먼지 들어가서 침침하던차에 완전 안구정화 클리어~!! ㅋㅋㅋ

 

저 안경쓴 사진도 넘 좋아욧~!! ^^

 

꺄아아~~~아이바촹~~~이다~~~!!! ㅋㅋㅋㅋㅋ

이번에 꼭 잊지말고 이 사탕 잔~뜩 사와야지~~!!!

아이바촹~~~미요의 노도를 지켜주세욧~~~!! ㅋㅋㅋㅋㅋ

 

어머~~~완전 뽀샤시한 리다~~!! ^^

 

 

ㅋㅋㅋ 한눈에 들어오는 아이바타케~~^^

 

 

 

 

 

이 사진 너무 귀엽~~!! ^^ 마네키네코보다 더 귀요미 니노밍~~!! ㅋㅋ

 

카즈 왕자님~~^^ 브이 하고 있는 손가락 진짜 귀요미다~~ㅋㅋㅋ

 

 

 

ㅋㅋ 닭 그림 넘 귀여워요~~

아~~치킨 타베타이~~~ㅠㅠㅠㅠㅋ

 

 

 

ㅋㅋㅋㅋㅋ 저 나이에 저렇게 진하게 생긴 아이가 있을수가~ㅋㅋㅋ

 

 

 

9/15은 아라시 결성일~~!! ^^

 

오오오~~~니노밍 초 세쿠시~~~!!! ^^

 

 

 

 

포키데이~~^^

 

ㅎㅎㅎ 정말 지금이랑 표정 너무 똑같아~~ㅋㅋㅋ

 

 

꺅...저 왼쪽에 수트사진...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우월하다 우월해...ㅠㅠㅠㅠㅠㅠㅠ

 

울 마사키는 저때부터 눈동자 미남이었군요~~

정말 흰 눈동자가 안보이네요~~ㅋㅋㅋ

 

이번 달력도 역시 알차죠?! ^^

이렇게 눈 호강하게 만들어주신 부르마님 정말 감사해요~~ㅠㅠ

부르마님 아니었음 구경도 못할뻔 했어요~~!!!

 

 

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ㅋ 일본에서 우편물 도착~!! ^^

 

맞아요~~!!

2011년도 정말 열씨미 팬질 알차게 잘한 한해였어요~~!!

미요...간밧따요~~^^ ㅋㅋㅋ

 

ㅋㅋㅋ 입체카드~~너무 좋아요~~!! ^^

ㅁㅈ씨 돌아오기 전까지 알차게 잘 놀다가오고~~(아~공부를 해야하나?! ㅋㅋ)

돌아오면 우리 저렇게 한잔해요~~!! ㅋㅋㅋ

いつもありがとう~!! ^^

 

내가 또 다이어리 꾸미기 사랑하는거 알고 이런 귀여운 리락이 다꾸 스티커를~ㅋㅋㅋ

고마워요~~~잘쓸께요~~^^

 

......라는 것으로~~~2011년 속닥속닥은 오와리~~!! ^^;;

바빠서 자주는 못보지만...아주 가~끔 전에 썼던 속닥속닥들 보면...

참 바쁘게 알차게 잘도 먹고 잘도 논다~싶어요~~ㅋ

혼자라면 그렇게 못지낼텐데...

다 아라시...쟈니즈...때문에 만나고 알게된 여러분들 덕분이지요~~^^

조금은 뜬금없지만...ㅋ

암튼 2011년 감사했습니다~~!! ^^

2012년도 더 잘 부탁드려요~~!! ㅋㅋㅋ